본문 바로가기
외국어/영어 공부법

무료 영어공부 웹사이트 USA Learns

by For Your Life 2021. 1. 25.
반응형

인터넷의 발달로 영어 공부를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이 매우 다양해졌다.

 

그렇지만 학습자의 입장에서는 '체계적'이고 '널리 인정받는' 학습자료를 찾기 마련이고, 그러다 보면 유료 강의나 교재를 사용할 수밖에 없는 것도 현실이다.

 

그 점에서 USA Learns(https://www.usalearns.org)는 괜찮은 선택지라 할 수 있다. 미국 시민권을 획득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영어 학습 웹사이트기 때문이다.

 

 

영어를 잘 못하는 사람이라도 미국 시민권을 획득하여 현지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강의가 설계되어 있다. 어휘(vocabulary,) 문법(grammar), 철자법(spelling)을 비롯하여 듣기(listening), 말하기(speaking), 읽기(reading), 쓰기(writing) 훈련을 제공한다.

 

강의는 1단계(초급), 2단계(중급), 독해(중급), 시민권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, 보통 1단계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.

 

 

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My Home에서 강의를 선택하여 들을 수 있다.

 

 

 My Home에서는 자신의 진도와 점수를 확인할 수도 있어서 학습자에게 동기를 부여해 주고 있다.

반응형

'외국어 > 영어 공부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책 요약] 진짜 영어 공부 (이혜영, 2014)  (0) 2020.01.06